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 맥심 모카골드’가 생각나는 순간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하여 기획됐다.
‘장기 해외 출장에서 가장 그리웠던 것이 맥심 모카골드였다’는 신규 TV광고 속 이나영의 에피소드처럼, 소비자들이 가장 생각나는 ‘맥심 모카골드 타임’을 주제로 참여하면 된다.
![]() |
▲ 제공=동서식품 |
온라인 프로모션은 맥심 모카골드 홈페이지(http://www.maximmochagold.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감 선택’과 ‘직접 등록하기’ 2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감 선택’에서는 ▲등산, 캠핑 등 야외 활동 중’, ▲‘정신 없이 일하다가 잠시 쉬는 타임’ 등의 커피가 필요한 다양한 순간을 선택 하면 되고, ‘직접 등록하기’에서는 나만의 모카골드 타임을 작성하면 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마트에서 맥심 모카골드 150개입 이상 규격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맥심 모카골드를 구매한 소비자는 제품 왼쪽 상단에 있는 고유번호를 맥심 모카골드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9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신라호텔 숙박권, CJ 식사 상품권, CGV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