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형 여자친구, 보고싶다던 피앙세 '잊어버리고 열중해'

'박건형 여자친구'


열애설을 밝힌 후 걸그룹이 나오자 집중해서 바라보고 말았다.배우 박건형이 여자친구가 있는 품절남임에도 불구하고 걸그룹 AOA의 등장에 환호하며 군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5월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 사나이'에서는 박건형을 비롯해 배우 김수로, 천정명, 개그맨 서경석, 샘 해밍턴, 가수 박형식, 케이윌, 헨리의 '2014 진해 군악의장 페스티벌' 도전기를 담았다.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 멤버들이 병사들과 함께 퀴즈 대결을 펼쳤다. 그러던 중 걸그룹 AOA가 깜짝 등장해 '짧은 치마' '텔미(Tell Me)' 등의 무대를 꾸몄다. 멤버들 중 특히 박건형은 애절함이 담긴 듯한 표정으로 AOA를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박건형은 이날만큼은 여자친구의 존재도 잊고 분위기에 휩쓸려 AOA의 무대를 신나게 즐겼다. 이어 AOA의 멤버가 자신을 쳐다봤다며 헨리와 티격태격하기도 해 웃음을 줬다.



앞서 박건형은 지난해 12월 20대 회사원과 오랫동안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히며 "여자친구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3월 23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는 "여자친구가 죽을 만큼 보고싶다"고 외치며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불러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퀴즈 대결에서 박형식은 최후의 1인으로 남았으나 맹호부대의 17대 사단장 채명신 장군을 묻는 문제의 답을 쓰지 못해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다.


<사진=MBC '일밤 진짜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