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가볍고 심플해지는 옷차림엔... ‘컬러 포인트 백’


벌써 초여름이다. 옷차림이 가볍고 간소해지고 있는 이때, 스타일 지수를 높이기 위해 과한 아이템들을 치장한다면 오히려 불편한 느낌을 나타내기 쉽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미를 배가하기 위해서는 상큼한 컬러 포인트가 답이다. 얇은 옷차림에도 트렌디한 컬러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밝고 화사한 여름룩을 연출하기가 쉬워진다.


여름, 가볍고 심플해지는 옷차림엔... ‘컬러 포인트 백’


▶파스텔 컬러 미니백 ‘사랑스럽게’


화창해진 봄, 여름 날씨에 맞춰 화사한 색상이나 미니 사이즈의 로맨틱한 무드의 가방이 인기몰이 중이다. 민트 컬러의 백에 골드 메탈 디테일이 더해진다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으며, 깜찍한 미니 사이즈가 여름철 부담 없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섹시하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만다린 오렌지 컬러의 체인 숄더백을 추천한다. 골드 체인과 만다린 오렌지 컬러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는 체인 숄더백은 화려한 원색 컬러감이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모던 컬러백 ‘경쾌하게’


좀 더 산뜻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올 시즌 트렌디 컬러 블루를 활용해보자. 발랄하면서도 활력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 라운드 스퀘어 스타일에 메탈 로고가 더해진 백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낸다. 팬츠에 매치할 때는 매니시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스커트에 착용하면 한층 활발한 느낌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반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나타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컬러 배색 디자인이 딱이다. 스카이 블루, 레이디 핑크, 푸시아 핑크 컬러 등 세련미 넘치는 컬러들의 조합은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어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브랜드&가격 :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레드 체인 숄더백 26만 5000원, 블루백 29만 8000원, 컬러배색 백 29만 5000원.


<사진=세인트스코트 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