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벌써 한낮 기온이 30도에 이른다. 바야흐로 여름이다. 온도가 높아지면서 모공 또한 늘어나고, 땀 분비가 활발해졌다. 아무리 모공 케어를 열심히 한다 해도 무더위 속 피지와 땀 앞에서는 공들인 헤어와 메이크업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다. 피지 분비를 간단하게 잡아주면서도 휴대가 간편해 여름철 번들거림 속에서 하루 종일 보송함을 유지시켜 줄 제품들을 소개한다.
▶ 떡진 머리, 정수리 냄새 안녕~
한여름 땀으로 범벅돼 기름지고 눌린 머리, 일명 ‘떡진 머리’와 안녕할 수 있는 헤어 전용 파우더가 있다. ‘쏘내추럴’의 ‘오일 컷 헤어 드라이 파우더’는 머릿속 피지와 유분을 잡아줘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만들어주는 헤어 전용 제품이다. 원하는 부위에 톡톡 두드리면 번들거리는 모발이 금세 보송보송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두피 자극이 적어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한 향기가 두피, 정수리 냄새를 제거해 산뜻함을 전해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 번들거리는 피지, 기름종이 말고 뿌리는 미스트로
사용과 처리가 곤란한 기름종이 대신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로 피지를 잡자. ‘쏘내추럴’의 ‘이지 투 스케터 오일 제로 미스트’ 속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분비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깔끔하고 매트한 피부결을 유지해줄 것이다.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가 보송보송해지고 라임 추출물, 알개이 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피지 제거는 물론 노화된 피부에도 활력을 부여해준다. 뿌리는 미스트 타입이라 화장이 지워지는 일 없이 피지만 잡아줄 뿐만 아니라 아침 화장 후 가볍게 뿌려주면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 24시간, 하루 종일 피지 잡고 보송보송해지는 법
잠깐의 케어로는 하루 내 끈임없이 분비되는 여름철 피지를 잡기가 쉽지 않다. ‘쏘내추럴’의 ‘슈퍼내추럴 피니싱 스킨 파우더’를 이용해 모공은 막지 않으면서 과다 분비된 피지만 쏙쏙 잡아줘 투명하고 뽀얀 피부를 24시간 유지해보자. 피니싱 파우더 ‘슈퍼내추럴 피니싱 스킨 파우더’는 피부에 바르면 무색에 가까운 미세한 파우더가 밀림 현상 없이 수분은 남겨주고 피지와 오일만 흡착시켜 화장 후 덧바르기가 좋다. 모공을 막지 않아 여름철 과다한 피지 분비로 인해 생성되는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브랜드&가격 : ‘쏘내추럴’의 ‘오일 컷 헤어 드라이 파우더’ 1만 4000원(20g), ‘이지 투 스케터 오일 제로 미스트’ 9200원(30ml), ‘슈퍼내추럴 피니싱 스킨 파우더’ 1만 8000원(20g)
<사진=쏘내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