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지수가 높고 야외활동이 많아져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 같은 시즌에는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주는 것이 필수라 할 수 있다.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될 경우 피부는 탄력을 잃기 마련이고 잔주름이 발생하기 쉬우며 피부 관련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를 노출되는 피부 부위에 충분히 바른 후 30분 정도 지난 뒤 외출할 것을 추천한다.
이렇듯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 하나만으로도 피부 트러블과 잡티, 주근깨 등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따가운 햇볕에서 나오는 자외선으로 인해 발병할 수 있는 각종 질환도 예방할 수 있지만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썬크림의 경우 끈적거림은 물론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없어 구매하고도 사용하지 않는 이들이 생각보다 많다. 때문에 작년부터 크림 타입 대신 가볍게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
[출처: 도매꾹 http://domeggook.com/5625022] |
현재 돈 버는 쇼핑 온라인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com)에서 판매 중인 ‘아쿠아 쿨 썬스프레이’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 남녀노소 모든 피부의 적인 자외선을 끈적임 없이 차단해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태양광이나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유해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데 효과적이며 나이아신마이드 성분이 피부 미백과 윤광에 도움을 주며 아데노신의 함유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손에 묻히지 않고 거울을 보지 않아도 고른 분사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이 제품은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할 수 있다..
올해는 믿을 수 있는 썬스프레이 하나로 간편하게 자외선에서 해방되고 피부개선 효과까지 누려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