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메뉴 품평회는 전국 통파이브 45명의 점주가 참석한 가운데 신메뉴 소개, 조리 교육, 시식회 및 평가 설문지 작성, 메뉴개발팀과 가맹점주들의 의견교환 시간, 신메뉴 이벤트 안내 순서로 진행됐다.
![]() |
▲ 제공=통파이브 |
통파이브 포항쌍사점을 운영하고 있는 석호준 점주는 “아무리 피곤하고 바빠도 본사에서 진행하는 신메뉴 품평회는 무조건 참석한다. 기대했던만큼 만족스러운 신메뉴가 나온 것 같아 단잠을 포기하고 달려온 보람이 있다.”며 참석 소감을 밝혔다.
이어 순천조례점 김미일 점주는 “품평회에 늦을까봐 비행기를 타고 서둘러서 올라왔다. 이렇게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품평회는 처음이라며 역시 통파이브가 최고.”라고 말했다.
통파이브 본사 관계자는 “빠르게 변하는 외식시장 트렌드에 대응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한다. 가맹점주들과 함께하는 신메뉴 품평회는 신메뉴 출시 전 반드시 거치는 준비 과정으로 전국에 있는 가맹점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만큼 본사와 가맹점, 지역별 가맹점 사이의 소통의 장(場)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다른 메뉴 경쟁력으로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맥주할인점 통파이브의 신메뉴는 오는 26일부터 전국 통파이브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통파이브는 창업 성수기를 맞아 연내 오픈한 매장에 한하여 총 2,000만원 상당의 특별한 창업지원을 제공한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30년 전통 독일 엘로마 오븐기(1,000만원 상당) 지원, 그랜드오픈 시, 전속모델(개그맨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의 팬사인회 겸 ‘1일알바’ 이벤트, 100만원 상당의 식자재 지원, 상권분석 전문가로 구성된 본사 창업지원 본부의 무료 점포 개발, 원활한 오픈 진행을 도와주는 본사 오픈바이져 파견,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를 위해 개인신용도에 따라 1,000만원~5,000만원 무이자대출지원 등이다.
통파이브 창업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