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9900원에 뽀로로, 번개맨 등 유아동 콘텐츠 무제한'…‘핑크퐁TV’앱 출시
글로벌 교육앱 개발사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새로운 플랫폼으로 교육시장에 뛰어들었다.
삼성출판사의 자회사인 스마트스터디는 28일 국내 NO.1 유아교육 앱 ‘핑크퐁!동요∙동화’에 이어 EBS와 인기 애니메이션 등 검증된 유아동 컨텐츠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교육 채널 ‘핑크퐁TV’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핑크퐁TV’는 <인기 율동 동요∙동화> <파닉스동요>, <명화갤러리> 등 ▲핑크퐁 시리즈 500편, <모여라 딩동댕 번개맨>, <한글이 야호>, <방귀대장 뿡뿡이> 등 ▲EBS 방송 콘텐츠 700편, <로보카폴리>, <뽀로로>, <마법천자문> 등 ▲인기 애니메이션 800편이 수록돼 있으며, 또한 매주 정기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더 많은 영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렇게 총 2000여 편에 달하는 ‘핑크퐁TV’ 콘텐츠는 월정액 결제 시스템을 통해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또 부모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 기능도 지원한다. 이것 저것 누르기 좋아하는 아이의 특성을 고려하여, 영상 재생 중 원치 않는 화면 이동을 막아주는 '화면 잠금', 결제 전 부모님 확인을 거치는 '키즈락'기능을 탑재했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 ‘핑크퐁TV’는 안전한 모바일 컨텐츠 제공을 최우선 해 개발한 동영상 기반의 통합 모바일 키즈 교육 채널로, 향후 글로벌 서비스도 진행될 계획” 이라며, “유아동 자녀를 둔 고객뿐 아니라 핑크퐁TV의 입점을 희망하는 콘텐츠 CP사들의 높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9900원 무제한 통합 이용권이 6월 30일까지 한 달간 한정 판매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핑크퐁 드림큐브3>를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핑크퐁TV’ 앱 다운로드 후 ‘핑크퐁’ 카카오스토리에 방문해 이벤트 공유하기와 덧글을 남기면 된다.
'월9900원에 뽀로로, 번개맨 등 유아동 콘텐츠 무제한'…‘핑크퐁TV’앱 출시
<이미지제공=스마트스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