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파이브의 신메뉴는 고추순살치킨, 블루베리피자, 블루베리요거트셔벳, 시금치난샐러드, 오븐스파게티, 깔라마리피자, 하프립플레이트 등의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 |
▲ 제공=통파이브 |
통파이브 본사 메뉴개발연구소 이민우 팀장은 “브라질 월드컵 시즌을 맞아 브라질의 열정과 닮은 화끈한 매운맛을 컨셉으로 신메뉴를 구성하여 기존 힐링푸드 중심의 통파이브 메뉴에 선택의 다양성을 넓혔다.” 라며 “특히 고추순살치킨은 청양고추를 이용해 인공적이지 않은 천연의 매운맛을 살려 먹으면 먹을수록 감칠맛나는 중독성 강한 메뉴이다."고 소개했다.
통파이브 점주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신메뉴 품평회에서 압도적인 만족도 1위를 차지했던 야심작인 만큼 고객들도 만족하리라 확신한다는 것.
또한 이번 신메뉴는 기존 세계맥주할인점이나 스몰비어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고급 식재료인 ‘블루베리’를 이용한 웰빙 메뉴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블루베리는 뛰어난 항암효과와 노화억제에 효과적인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통파이브는 블루베리와 크림소스, 시금치가 어우러진 ‘블루베리피자’와 무더운 여름 3,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블루베리요거트셔벳’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매콤한 토마토소스로 맛을 내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오븐에 구운 ‘오븐스파게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칼칼함과 쫄깃함을 더한 이태리전통 오징어피자 ‘깔라마리피자’, 인도 전통 빵인 난에 크림치즈를 발라 철분과 엽산이 풍부한 시금치 샐러드를 싸먹는 퓨전 웰빙 메뉴 ‘시금치난샐러드’, 매콤한 바베큐 소스를 입혀 폭립의 맛을 한층 살린 ‘하프립플레이트’ 등이 함께 출시됐다.
통파이브는 신메뉴 출시를 맞아 신메뉴와 호가든을 동시에 주문하는 고객 총 5,555명에게 바비리스 미러컬 고데기, 탄산수 제조기, 실크 테라피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신메뉴와 호가든 썸.탄. 이벤트’(썸탄이란? 남녀가 사귀기 직전 단계를 말하는 신조어)를 진행한다.
한편 통파이브는 창업 성수기를 맞아 연내 오픈한 매장에 한하여 총 2,000만원 상당의 특별한 창업지원을 제공한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30년 전통 독일 엘로마 오븐기(1,000만원 상당) 지원, 그랜드오픈 시, 전속모델(개그맨 정태호, 박성광, 김대성, 송병철)의 팬사인회 겸 ‘1일알바’ 이벤트, 100만원 상당의 식자재 지원, 상권분석 전문가로 구성된 본사 창업지원 본부의 무료 점포 개발, 원활한 오픈 진행을 도와주는 본사 오픈바이져 파견,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를 위해 개인신용도에 따라 1,000만원~5,000만원 무이자대출지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