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www.cheerskorea.com)는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다양한 창업지원 혜택 제공에 나섰다.
본사에서 직접 무담보, 무이자로 1,000만원 ~ 3,000만원 창업지원 대출을 지원하여 예비창업자들의 금융비용 부담을 줄였다. 또한, 소상공인 대출에 추천서에 의한 추천을 지원하여 줌으로써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한국 여성경제인 협회에서 진행하는 여성가장창업자금 지원 사업 이용 시 최대 5천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 각종 제도들을 이용할 수 있게 적극 지원한다.
![]() |
▲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치어스 부스 (사진=강동완 기자) |
또 외환은행 전용 대출상품 이용 시 추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2013년 10월 프랜차이즈협회와 외환은행 MOU체결로 한국프랜차이즈협회의 추천을 받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가맹점은 외환은행으로부터 전용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대출 금리 4.70%에서 최저 연 3.77%의 금리 혜택과 대출상환 부담 경감과 대출 조건 완화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맹점 사업자의 대출 문턱이 크게 낮추었다.
한편,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호프가 결합된 레스펍으로 직장인들의 회식공간은 물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공간으로 본사에서 직접 파견한 전문 요리사가 70여가지의 수준 높은 요리를 직접 만들어 내어 메뉴의 다양성과 호프집 안주 이상 수준의 경쟁력을 동시에 갖추었다.
또한 치어스의 주방관리시스템은 타 외식업 대비 가장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본사가 직접 주방인력을 양성, 배치, 사후 고용관리하는 것이다. 치어스는 주방장의 휴무나 사고 등에 대비해 유동적으로 주방인력 투입이 가능한 헬퍼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어 가맹점주가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