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자 대한민국! CU가 함께 합니다!
전국 8,000여 ‘CU(씨유)’에서 태극기가 펄럭인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가 오는 8월 15일 광복절까지 ‘힘내자 대한민국! CU가 함께 합니다!’란 슬로건을 내걸고 대한민국과 독도를 응원하는 ‘CU캠페인’을 펼친다.
![]() |
▲ 제공=CU |
‘CU(씨유)’는 지난 2012년 대한민국 독자브랜드 전환 시 고객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기존 간판에 표기했던 ‘with Familymart’ 문구를 모두 제거하고 대한민국의 위상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점포 전면에 태극기를 게양한다. 태극 문양은 PB상품과 유니폼에도 부착된다.
![]() |
▲ 제공=CU |
고객 행사도 풍성하다. ‘CU(씨유)’는 ‘창립기념 토종브랜드 1+1 행사’를 통해 주요 카테고리 총 18개 인기 상품들의 증정 행사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월드컵 시즌에는 16강 기원 ‘Special One’ 할인, 야식/먹거리 행사, CU멤버십 무한더블적립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영토 독도 응원탐방기’ 행사를 통해 BGF리테일 임직원들과 CU가맹점주들이 독도를 직접 방문하여 독도경비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8월에는 CU원정대를 선발하여 ‘자전거 국토대장정’에 나선다.
이 밖에도 ‘CU광고제’와 함께 다양한 SNS 이벤트를 열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BGF리테일 박재구 사장은 “6월은 호국보훈의 달인 동시에 월드컵도 앞두고 있어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뭉칠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시기”라며 “이번 ‘CU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의 사기를 높이고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으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