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전문점 장수브랜드인 '시즌2 쪼끼쪼끼'의 가맹본부 ㈜태창파로스는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메뉴는 ‘오동통 문어 치킨 후라이드’, ‘시나몬 더블 치즈 파이 피자’, ‘차돌박이 숙주 우동 볶음’, ‘매콤 새우 핫바 & 포테토칩’, ‘차돌박이 오리엔탈 샐러드’, 총 5가지로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대부분 2만원이 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이다.
![]() |
▲ 제공=시즌2 쪼끼쪼끼 |
월드컵의 승패를 맞추는 것은 응원만큼이나 스릴과 재미가 있다.
시즌2 쪼끼쪼끼의 이번 신메뉴는 지난 월드컵 높은 적중률로 이슈가 되었던 점쟁이 문어의 기운을 받아 월드컵을 두 배로 더 즐겁게 즐기라는 의미에서 착안한 ‘오동통 문어 치킨 후라이드’를 준비했다.
문어는 피로회복 효과에도 탁월하여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만큼 월드컵의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동통 문어 치킨 후라이드’는 쪼끼쪼끼 시즌2만의 독특한 버터 갈릭 소스를 바른 문어를 오븐에 구워 오동통하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바삭한 치킨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시나몬 더블 치즈 파이 피자’의 경우 지난 상반기 출시했던 피자의 업그레드 버전으로 결이 살아있는 바삭한 고급 파이 도우에 두 배 풍부해진 치즈와 시나몬을 곁들여 감칠맛을 높였다. 12인치에 13,0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출시 예정이다.
‘오리엔탈 차돌박이 샐러드’는 오리엔탈 소스로 버무린 아삭하고 신선한 야채가 부드러운 차돌박이와 만나 여름철 입맛을 상큼하게 돋우며 ‘차돌박이 숙주 우동 볶음’의 경우 여름철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릴 수 있는 매콤함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오동통한 새우를 통째로 담은 핫바와 바삭한 포테토칩이 함께 제공되는 ‘매콤 새우 핫바와 포테토칩’도 부담 없는 가격 12000원에 푸짐하게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를 준비한 ㈜태창파로스 관계자는 “그간 보내 주신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진률을 낮춰 최고급 재료에도 대부분 2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출시 예정이라”며 “올 여름 시즌2 쪼끼쪼끼에서 더위와 불경기에 지친 마음을 시원한 맥주와 신메뉴로 홀가분하게 날려버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즌2 쪼끼쪼끼의 이번 하반기 신메뉴는 전국의 매장에서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한편, 시즌2쪼끼쪼끼는 지난 5월 27일에서 29일까지 전국 점주를 대상으로 한 하반기 신메뉴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하며 준비를 모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