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홍수현, 여름 패션의 정석 ‘깜찍 티셔츠룩’
여름, 가볍고 웨어러블한 티셔츠의 계절이 도래했다. 스타일링에 무엇을 더하기 힘든 더위, 한 장의 티셔츠는 프린팅과 실루엣의 선택에 따라 여름 스타일지수를 결정짓는다. 깜찍한 프린팅 티셔츠와 여유로운 루즈핏 티셔츠, 여기에 걸리시한 플레어스커트까지, 여름에 안성맞춤이 티셔츠 패션을 선보인 배우 홍수현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스타일링 : 밋밋한 티셔츠룩 지겹다면 ‘프린팅과 실루엣’


편안해 보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였다. 지난 6월 8일 방송된 SBS 일요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 배우 홍수현이 전면에 큼지막한 캐릭터 프린팅이 가미된 티셔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화사한 핑크 컬러의 루즈핏 티셔츠로 여유롭고 시원한 느낌의 티셔츠룩을 연출했다.



특히 홍수현은 티셔츠에 톤 다운된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함과 동시에 한층 발랄한 느낌을 자아냈다. 넉넉한 핏의 티셔츠와 플레어스커트의 조합은 밋밋한 티셔츠룩도 사랑스러워 보이게 했다.


‘룸메이트’ 홍수현, 여름 패션의 정석 ‘깜찍 티셔츠룩’


▶브랜드&가격 : 홍수현이 선보인 캐릭터 티셔츠는 ‘ASK’ 제품으로 2만 7000원대, 핑크 티셔츠는 ‘타스타스’ 제품으로 4만 원대, 스커트는 ‘럭키슈에뜨’ 29만 8000원이다.



한편, ‘룸메이트’는 소탈한 성격이 돋보이는 홍수현을 비롯해 배우 서강준과 박민우의 개성 넘치는 예능감과 걸그룹 투애니원의 박봄과 애프터스쿨 나나의 엉뚱 발랄한 매력 등 스타들의 털털한 일상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SBS ‘룸메이트’, ASK, 타스타스, 럭키슈에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