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에 출시되는 싸커 패션(Soccer Passion) 컬렉션은 브라질 국기와 축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시계인 엔투지아스무(Entusiasmo)와 시계를 직접 꾸밀 수 있는 루프 세트로 구성 된 제품이다.
엔투지아스무는 포르투갈어로 ‘열광’이라는 뜻. 제품의 디자인은 개최국인 브라질 국기 색상과 동일한 그린을 바탕으로 옐로우/블루/화이트 네 가지 컬러로 표현 돼 있다.
컬렉션의 특징을 나타내는 브라질 국기가 프린팅 된 루프와 축구 경기장을 연상시키는 다이얼 위의 축구공 무브먼트가 시간에 따라 돌아가도록 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다이얼 위 글라스에 노란색 숫자 인덱스 프린팅으로 입체감을 살렸다. 가격은 9만6000원
스와치는 이와 함께 대한민국을 포함한 32강 출전 국가들의 국기로 프린팅 된 루프 세트를 별도로 구성해 원하는 루프를 끼워 나만의 시계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루프는 스와치의 모든 뉴젠트 모델시계 스트랩에 사용이 가능하며 엔투지아스무 제품 구입시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4만 5000원
한편 스와치는 이번 컬렉션의 판매 금액 중 일부를 골 드 레트라(Gol de Letra)라는 어린이와 청소년 후원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 밝혔다. 골 드 레트라는 브라질 출신의 전설적인 축구선수인 레오나르두 아라우주가 1998년 설립한 단체로 미술, 문화, 교육, 스포츠 등의 사회적 테마를 다루며 어린이와 청소년의 자립심을 키우도록 돕는 단체다.
![]() |
<이미지제공=스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