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붉은색 옷 입고 아웃백 방문하자!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월드컵에 출전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며 ‘스테이크하우스 바비큐 치즈 나초 무료 제공 이벤트’를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 제공=아웃백
▲ 제공=아웃백

이번 이벤트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응원을 상징하는 붉은색 옷 또는 소품을 착용한 고객에게 아웃백의 스테이크하우스 바비큐 치즈 나초 미디엄 사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붉은색 의상을 착용하거나 붉은색 소품을 소지하고 아웃백 방문 시 제시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3만원 이상 주문 시 쿠폰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이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행사와 중복 사용 할 수 없다.

이 외에도, 한국팀의 축구 경기가 있는 6월 18일(수), 23일(월), 27일(금)에는 붉은색 옷 또는 소품을 착용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출력 또는 모바일로 사진 캡쳐한 쿠폰만 제시하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역시 3만원 이상 주문 시 쿠폰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 불가하며, 타 쿠폰·행사와 중복이 불가하다. 더불어 일행당 1매 사용 가능하다. (포장 및 도시락 구매 시 사용 불가)

한편, ‘스테이크하우스 바비큐 치즈 나초’는 아웃백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라틴썸머’ 한정메뉴 중 하나로 바삭한 나초 칩 위에 치즈를 녹인 다음 바비큐 돼지고기, 구아카몰(아보카도 소스) 사워크림, 후레쉬 핸드 메이드 살사(피코 드 가요)를 올려 신선한 맛을 제공한다.
 
또 아웃백은 라틴썸머 한정메뉴로 ‘브라질 피카냐 추라스코 스테이크’, ‘치폴레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6월 16일부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