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에 ‘이동진의 빨간책방’은 오는 7월 4일 오후 7시 30분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컬처카페 ‘빨간책방 Cafe’ 3층에서 청취자 50명을 초대해 녹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방송에는 최근 에세이 ‘너의 세계를 스칠 때’를 출간한 싱어송라이터 정바비와 ‘요조, 기타 등등’을 출간한 홍대여신 요조가 출연해 ‘빨간책방’의 진행자 이동진, 김중혁 작가와 함께 책과 음악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소설가 이승우, 은희경 작가가 청취자들과 함께 자신의 작품을 소리 내어 읽어보는 ‘릴레이 낭독’ 코너에 출연해 진솔한 작품세계를 들려준다.
이번 공개방송은 출판사 위즈덤하우스가 지난 21일 오픈한 ‘빨간책방 카페’에서 처음 열리는 행사다. 앞으로도 ‘이동진의 빨간책방’ 방송녹음은 이곳 카페 내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차를 마시며 녹음진행과정을 관람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한편 ‘빨간 책방 카페’는 기존의 북카페 개념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방송과 강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가능한 신개념 컬처카페다. 이동진 작가가 매일 직접 선곡하는 음악을 비롯해 책의 한줄 서평, 추천영화 베스트5 등 다양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가 선보여지게 된다.
<이미지제공=위즈덤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