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로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음악 메시지 전달
국내 종합 B2B 돈버는 쇼핑 도매꾹(domeggook.com)에서 연간 봉사활동으로 추진중인 '김재희, 사람의 향기 나눔음악회'가 올해 들어 여섯번째 행사를 열었다.
지난 27일 서울 교대역 빛과소리 아트홀에서 네이버 파워블로그와 직접 행사를 후원한 도매꾹 회원 등을 초청하여 나눔과 자살방지 예방을 위한 음악회로 진행 되었다.
작년에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부활의 전 멤버 김재희는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를 통해 사회에서 소외 받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진정성 있는 따뜻한 음악으로 고통과 슬픔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회 봉사활동을 돈버는 쇼핑 도매꾹(대표이사 모영일)과 함께 하고 있다.
본 음악회는 도매꾹 외에도 지구촌 곳곳에서 사랑을 나누고 있는 NGO 단체 월드쉐어와 함께 공동 후원하며 뜻 깊은 자리를 빛내고 있다.
올해 여섯 번째로 진행된 김재희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는 개그우먼 김세아가 진행을 맡았으며, 비보이 케이알크루, 신인그룹 털두, 그리고 히든싱어의 바비킴 모창가수 폴 송과 김윤아 모창가수 권현진 등이 참여하며 나눔의 의미 전달과 함께 음악회를 빛내 주었다.
![]() |
▲ 제공=도매꾹 |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는 올해 서울의료원을 시작으로 보라매병원, 평택시립 한국소리터 등에서 매달 진행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요양원, 천사원, 장애인 단체 등 나눔 음악회가 필요한 대상을 찾아 직접 찾아가는 콘서트로 확대해 나갈 계획을 갖고 있다.
도매꾹을 운영하는 (주)지앤지커머스 모영일 대표는 "도매꾹 회원들이 후원하는 <김재희 사람의 향기 나눔 음악회>를 통하여 세상에서 소외 받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재능과 기부를 통한 나눔의 삶을 실천 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하였으며, 더불어 이러한 문화 행사의 후원을 지속적으로 해 나감으로써 사회적 기업으로써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전하였다.
그 동안 도매꾹은 도매꾹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서 봉사단체인 초록우산, 팔복동나눔지역아동센터에 정기적인 후원을 지속하여 왔으며, 공모전 등을 통한 장학금 지급으로 대학생 후원활동과 제3세계 저개발국 빈곤아동 및 식수개선사업 참여 등 다양한 사회적 공헌을 위한 사업에 참여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