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아토팜은 지난달 28일 한화 갤러리아 제주공항 면세점을 시작으로 제주 한라면세점에도 추가 입점할 계획이다. 이로써 아토팜은 제주도 지역 내 2개 면세점을 포함, 전국 총 5개 면세점으로 그 영역을 넓히게 된다.
한편 아토팜은 이번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소공점과 제2롯데월드점, 제주 한라면세점에서는 피부 보습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매터니티 타이트닝 크림’과 피부 보습 및 진정을 위한 ‘MLE 로션’, ’판테놀 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아토팜 매터니티 키트’를 증정하며 한화 갤러리아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는 아토팜 대표 상품인 ‘MLE 크림, MLE 로션, MLE 크림 마사지 오일, MLE 바디 워시’ 총 4종으로 구성된 ‘아토팜 데일리 키트’를 제공한다.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기존 면세점에서의 국내외 관광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추가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국제박람회 참가, 유통채널 확대 등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토팜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으며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