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편리한 이용 환경 제공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페이지별 세련된 이미지와 슬라이드 모션을 활용해 디자인을 대대적으로 개선한것으로 PC용 홈페이지(www.cheerskorea.com)와 모바일용 홈페이지(m.cheerskorea.com)이다.
이번 치어스 홈페이지는 웹 접근성과 웹 표준성 준수와 더불어 매장 이용 고객에게 명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요소 이미지의 개별 움직임과 좌·우측 크로스 브라우징 형태의 변칙적인 메인 구조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카테고리를 크게 치어스 브랜드 페이지, 창업페이지, ㈜치어스 회사 홈페이지로 구분하여 원하는 콘텐츠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치어스 창업에 관련된 정보가 가득한 창업페이지에서는 치어스 크림생맥주잔을 비주얼 모티브로 사용하여 건배하는 무빙 효과를 재밌게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정보를 다른 페이지 이동 없이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치어스 창업에 관련된 정보가 가득한 창업페이지에서는 치어스 크림생맥주잔을 비주얼 모티브로 사용하여 건배하는 무빙 효과를 재밌게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정보를 다른 페이지 이동 없이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리뉴얼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웹 페이지로 PC환경뿐만 아니라 태블릿PC, 스마트폰과 같은 모든 모바일 환경에 대응되도록 설계됐다.
이외에도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각종 웹 브라우저에도 동일하게 호환되는 크로스 브라우징이 가능해졌다.
또 치어스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GPS를 이용하여 가까운 치어스를 찾아주는 스마트 매장 찾기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치어스 매장 이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또 치어스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에 최적화 되어 GPS를 이용하여 가까운 치어스를 찾아주는 스마트 매장 찾기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치어스 매장 이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치어스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유용한 콘텐츠를 업데이트는 하는 것은 물론 편의성과 디자인 개선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