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스테이크가 유명 레스토랑에서 실제로 판매가 된다면? 요리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의 상상이 현실로 바뀌었다.

250도 뜨거운 팬에서 단 한 번 뒤집어 구운 특별한 스테이크가 온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는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의 스테이크 미션 수상작인 스테이크 2종을 ‘마셰코 스테이크’로 전 매장에서 8월말까지 한정판매한다.

미션 우승자인 최광호의 메뉴는 ‘마셰코 스테이크 등심’, 준우승자인 정유석의 메뉴는 ‘마셰코 스테이크 얌 우드 립아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인다.

빕스는 두 도전자의 개성 있는 스테이크 레시피를 그대로 살리되, 빕스 만의 독보적인 메뉴개발 노하우를 접목시켰다고 밝혔다.

‘마셰코 스테이크 등심’은 매콤한 칠리빈 소스와 구운 제철 토마토가 어우러진 메뉴로 고소한 버터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셰코 스테이크 얌 우드 립아이’는 팬프라잉 조리방식으로 한 번 굽고 삼나무 판에 올려 다시 한 번 구워 은은한 나무 향을 살린 꽃등심 스테이크다.

빕스는 마셰코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선호하는 마셰코 스테이크를 선택하고 기대평 혹은 심사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빕스 모바일 식사권’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CJ오클락을 통해 27% 할인권을 선착순 판매하며, 매장에서 마셰코 스테이크 주문 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마셰코 프라이팬’ 등을 추첨 증정한다. 이 밖에 다양한 행사 소식은 빕스 홈페이지 (www.ivip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