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모든걸 잊고 즐기면 좋겠지만 나를 만족시킬 스타일링을 생각하면 또다른 고민이 시작된다.

이런 고민을 덜어줄 트렌디한 바캉스룩을 위한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멋내지 않아도...밀집모자, 원피스 바캉스룩
휴가지에서 돋보이려면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라
휴양지에서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의 밋밋한 기념 사진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루즈한 핏의 원피스를 준비해보자. 원피스는 특별히 멋을 내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재킷이나 카디건 등 아우터의 소재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세로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착시 효과로 조금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는 청순해 보이는 느낌을 준다. 이러한 원피스에 밀집모자를 매치하면 뜨거운 자외선 아래에 피부 보호는 물론 스타일까지 잡을 수 있다.

▶비키니 커버업으로 몸매가 슬림해 보이는 바캉스룩 완성
휴가지에서 돋보이려면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라
해수욕장에서는 과감한 비키니를 입고 해수욕을 즐기는 여성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하지만 비키니만 입는 게 걱정된다면 비치웨어를 추천한다. 비키니 위에 입는 의상인 비치웨어는 이는 감추고 싶은 부분을 가리며 몸매를 더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
많은 여성들이 있는 해수욕장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비치웨어가 눈에 띌 수 있도록 화려한 패턴과 시스루 소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화려하고 섹시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호피패턴이 들어간 시스루 원피스가 제격이다.

▶눈 보호와 스타일까지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
휴가지에서 돋보이려면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라
바캉스 패션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선글라스이다. 자외선을 차단해 눈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훌륭한 여름 패션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도시적이고 시크한 멋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올 여름 유행하는 미러 선글라스와 레오파드 선글라스를, 다양한 휴가지 의상에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렌즈, 프레임, 템플이 모두 블랙인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미지제공=루키버드, 카린웨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