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패션, 로코퀸의 ‘심쿵주의보’ 파티룩


최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배우 장나라(김미영 역)가 로맨틱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다. 심장을 쿵하고 두드리는 사랑스러운 그녀의 스타일링은 ‘액세서리’에 비밀이 숨어 있다.



지난 7월 24일 방송된 8회에서 장나라는 평소 수수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과 달리 우아하고 럭셔리한 패션으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 이날 장나라는 글래머러스한 핑크 드레스에 귀걸이와 팔찌로 포인트를 주고 고급스러운 클러치를 들어 여신 포스를 자아냈다.



특히 누드 핑크 컬러의 셔링 드레스에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더한 장나라는 어깨 한 쪽으로 머리를 쓸어내려 쇄골과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내 여성미를 뽐냈다. 더불어 골드 컬러의 브레이슬릿이 핑크 컬러와 어우러져 화려한 느낌을 자아냈다.



▶스타일링TIP : 우아한 드레스 파티룩의 화룡점정 ‘주얼리&클러치’


파티룩으로 제격이었다. 귀 뒤로 한쪽 머리를 넘긴 장나라의 패션 센스는 그녀가 선보인 스타일링 만큼이나 수준급이었다. 장나라처럼 누드 핑크 톤의 셔링 드레스를 활용한다면, 어깨선을 시원하게 드러내 주얼리로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미니멀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크리스털과 골드 소재와 만났을 때 고급스러움이 배가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패션, 로코퀸의 ‘심쿵주의보’ 파티룩


▶브랜드&가격 : 장나라가 선보인 클러치, 뱅글, 이어링은 모두 ‘스와로브스키’의 제품으로 가격은 각각 98만 원대, 23만 원대, 14만 5000원대이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김미영과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이건(장혁 분)이 원치 않은 결혼을 하지만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킹과 퀸이라고 할 수 있는 장혁과 장나라의 만남으로 극 초반부터 기대를 모은 가운데 지난 7월 31일 방송된 10회는 9.7%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했다.


<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스와로브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