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아니는 지난 3월 론칭한 이탈리안 컴포트 럭셔리 콘셉트의 패션잡화 브랜드로, 가방을 비롯해 모자, 지갑, 벨트, 스카프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아니측은 박민영의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도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두아니의 브랜드 콘셉트에 잘 부합한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또 지난 6월 종영한 MBC 드라마 ‘개과천선’에서 인턴변호사 이지윤 역할로 열연했던 박민영이 극중 두아니의 인기 모델 ‘레떼라백’을 착용, 당시 해당 제품이 ‘박민영백’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주목을 끌었던 인연도 한몫했다고.
두아니의 첫 번째 뮤즈로 선정된 박민영은 이번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에도 참여하며 한 해 동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박민영의 모습이 담긴 F/W 시즌 두아니 화보는 오는 9월부터 세정 웰메이드 홈페이지(www.wellmadekorea.com)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최근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등 세계적으로 K백이 인기를 끌 수 있었던 데는 광고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 문화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개성을 잘 드러내준 모델들의 역할도 컸다”면서 “세련된 외모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지닌 박민영이 앞으로 두아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해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미지제공=두아니(DU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