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촬영을 통해 다양한 비키니 트렌드 전달
비키베이글만의 체형별 맞춤 비키니 스타일링 제시

여름을 대표하는 상품으로 손꼽히는 비키니, 이제 비키니는 여름에만 국한된 계절상품이 아니다. 최근 해외여행, 허니문, 워터파크 등 사계절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늘어나면서 많은 여성이 자신 있게 몸매를 드러낼 수 있는 비키니를 찾고 있다.
▲ 비키베이글 유지은 대표 (제공=메이크샵, 비키베이글)
▲ 비키베이글 유지은 대표 (제공=메이크샵, 비키베이글)

2012년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을 통해 비키니 전문몰을 구축한 ‘비키베이글(www.bikibagel.com)’은 체형별 비키니 제품과 커플수영복, 남성수영복, 비치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비치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쇼핑몰이다.

유지은 비키베이글 대표는 평소 비키니를 입기 위해 꾸준히 운동하며 몸매를 가꿀 만큼 비키니 매력에 푹 빠져 쇼핑몰 창업을 결심한 케이스다.

유지은 대표는 “비키니는 수영복이 아니라 자신감이라고 생각한다”며 “비키니는 체형에 따라 몸매를 살려주는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몸매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상품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고객들에게 스타일링을 제시한다“고 전한다.

비키베이글은 상체 사이즈에 따라 볼륨감과 보정을 고려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별해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비키베이글은 매년 해외촬영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빠르게 변하는 비키니 트렌드에 발맞춰 비키베이글만의 비키니 스타일을 제시하기 위함이다. 특히 유지은 대표가 직접 모델로 비키니를 촬영을 진행하기 때문에 비키니 스타일에 따른 특징을 파악해 고객 체형에 맞는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유 대표는 “아무래도 주 고객층이 20~30대 저와 같은 또래의 여성들이기 때문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비키니 정보를 교환하고 체형별 제품 추천 등 고객과 가깝게 자주 소통하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이렇듯 비키베이글의 비키니는 철저하게 시장조사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인다. 비키니 스타일에 따라 어울릴만한 커버업드레스, 쇼츠팬츠, 보정 제품 등 다양한 비치제품도 함께 소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비키베이글은 고객 만족 서비스로 당일날 급하게 비키니를 주문할 경우 고객이 직접 사무실로 수령이 가능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마다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체형에 따라 예쁜 비키니는 따로 있다 '비키베이글'

이밖에 회원가입 시 쇼핑지원금 지급,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 제공, 재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쿠폰 등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 대표는 “비키니 사진 콘테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해 비키베이글을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자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며 앞으로 계획에 대해서는 “해외 시장 진출도 고려하고 있으며 그 첫 번째 국가로 중국에서 해외 판매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