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비해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예전에는 남자가 피부 관리를 하는 것이 부끄럽고 낯설게만 느껴졌지만 최근 들어서는 직접 매장에서 화장품을 사거나 관리실을 찾는 남자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렇게 자기 자신을 가꾸는데 비용과 시간을 아낌 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을 일컬어 그루밍족이라 부른다. 그루밍족이 점점 늘어나는 요즘, 많은 화장품 브랜드에서 남성 화장품 라인을 경쟁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그루밍족 눈길 머물 '피부관리' 화장품

퓨어힐스 ‘ 용암송이 옴므 세트’
퓨어힐스의 ‘용암송이 옴므 세트’는 용암송이 토너, 용암송이 에멀전, 용암송이 폼클렌저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남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용암송이와 미네랄의 보고 제주 해수가 함유되어 늘어지고 넓어진 남성의 모공을 수렴해줌은 물론,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남극발효추출물이 함유되어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번들거리는 피지를 케어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시켜 준다.


▶비오템 ‘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

비오템의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는 비오템 옴므만의 혁신적인 성분인 활성 스파 플랑크톤을 담은 제품으로, 보습뿐 아니라 피부 자연 방어력 강화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온천수 속 플랑크톤의 재생 주기를 단축시켜 농축한 활성 스파 플랑크톤과 항산화 성분인 모링가 추출물이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올리고 미네랄 복합체가 24시간 피부 수분 지속을 돕는다.

▶BRTC ‘파워 옴므 올인원 에센스’

BRTC의 ‘파워 옴므 올인원 에센스’는 남극 빙하에서 자생하는 미생물을 발효시킨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이 80% 함유된 산뜻한 타입의 쿨링 워터 에센스로 토너, 에센스, 에멀전, 크림이 합쳐진 4 in 1 기능을 통해 풍부한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미지=퓨어힐스. 비오템, BR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