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구두, 걸을 때마다 로맨틱한 무드 ‘블링블링’
랑에 빠진 그녀의 발걸음은 화려했다. 지난 8월 2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7회에서 배우 장나라(김미영 역)는 다양한 구두로 여성미를 뽐냈다.



이날 장나라는 반짝이는 스팽글과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오픈토 하이힐을 선보였다. 화이트 재킷과 레드 스커트로 세련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장나라는 하이힐로 포인트를 줘 한껏 화려한 느낌을 가미했다.

이어 강렬한 블루 재킷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펌프스를 매치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은은한 핑크 톤의 펌프스는 장나라의 부드러운 여성미를 배가하기에 충분했다.



▶스타일링TIP : 아찔하지만 편안한 ‘가보시힐’


장나라처럼 깔끔한 오피스레이디룩에는 스팽글, 레이스 등의 반짝이는 하이힐이 포인트가 될 수 있다. 특히 앞굽이 더해진 일명 ‘가보시힐’은 아찔한 높이임에도 한결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구두, 걸을 때마다 로맨틱한 무드 ‘블링블링’


▶브랜드&가격 : 장나라가 신은 힐은 모두 ‘러블리슈즈’의 제품으로 오픈토 힐의 가격은 3만 8000원대, 펌프스의 가격은 4만 5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는 미영이 폭풍 눈물을 쏟아내며 건(장혁 분)의 영상 편지를 지켜보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러블리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