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정은지·손나은, 아웃도어 정신 찾아 프랑스 몽블랑行
2535 세대를 겨냥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이 전속 모델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과 함께한 2014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알피니즘(alpinism)과 아웃도어 정신의 근원지인 프랑스 몽블랑(Montblanc)의 광활한 자연 속에서 촬영되었다.

그리고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My Own Travel Note)’을 주제로 자아를 찾아 여행을 시작하는 여행자의 설렘과 기대감을 하나의 스토리에 담아냈다는 브랜드측 설명.


이에 공개된 사진속에서 임시완, 정은지, 손나은은 인상적인 몽블랑의 순간을 표현하기위해 대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모이고 있다.

엠리밋 관계자는 “음반활동은 물론이고 뮤지컬, 영화,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재능을 뽐내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3인방이 화보 촬영 내내 밝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며, “몽블랑의 대자연과 이들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한데 어우러져 스토리가 있는 멋진 화보가 완성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디지털로 제작되어 전국 엠리밋 매장(백화점, 대리점 등)에서 태블릿 PC로 자유롭게 볼 수 있으며, 엠리밋 홈페이지(http://www.m-limited.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엠리밋은 지난 해 5월 론칭했으며, 현재 1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위트 앤 유머’(Wit & Humor)를 테마로 제품 곳곳에 유머러스한 디테일과 그래픽 패턴을 배치했으며, 기존의 아웃도어 제품의 과도한 절개와 디테일 대신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고하고 있다.
임시완·정은지·손나은, 아웃도어 정신 찾아 프랑스 몽블랑行

<이미지제공=엠리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