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풍뎅이, 軍 리얼리티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 고정 발탁


신인 걸그룹 풍뎅이가 국방홍보원에서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에 고정 출연한다.



‘으랏차차 이등병’은 군생활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감을 없애고 진짜사나이로 변해가는 장병들의 리얼 성장 프로그램으로 군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원조 격이다.



빨강(이희진), 파랑(정가희), 노랑(김은비)으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 풍뎅이는 실제로 군대에 입대해 군인들과 함께 훈련 및 생활을 하고 군 장병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게 된다.



제작진은 “개성만점 엉뚱발랄한 풍뎅이의 색깔이 프로그램과 너무 잘 맞아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군 장병들과 통통 튀는 풍뎅이가 조화를 이뤄 이번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는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지난 27일 제61보병사단 정비대대에 입대해 군 장병들과 함께 동고동락 하고 온 풍뎅이는 “말로만 듣던 군 생활을 실제 체험해보니 대한민국 군인들의 위대함을 새삼 느꼈다”라며, “앞으로는 군대에서 휴가 나온 오빠, 친구들을 잘 챙겨줘야겠다”며 귀여운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풍뎅이가 활약하는 ‘으랏차차 이등병 시즌3’는 KTV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며, 그 첫 번째 이야기 ‘제61보병사단 정비대대’편은 9월 9일 화요일 저녁 9시에 첫 방송한다.



한편, 올해 2월 데뷔 한 풍뎅이는 방송, 영화, 광고, MC 등 다양한 영역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초 싱글앨범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도마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