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댄코는 이날 올 4월부터 자사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의 팬사인회 및 상화홍초톡 시음행사,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 룰렛 게임 등을 통해 행사에 참석한 인파에 브랜드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 |
브레댄코 마케팅 팀장 김민정 과장은 “이상화 선수가 빙판 위에서의 강인한 빙속여제 이미지와는 달리 화이트 드레스에 블랙 하이힐을 매칭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자 팬들이 큰 함성으로 화답해 주었다” 라며, “경기 화면 속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지닌 이상화 선수가 브레댄코 홍보모델이 된 이후 브레댄코 매출도 수직 상승 중” 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레댄코는 9월 3일 하계역점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9월 22일 화랑대역점과 건대입구역점 등 9월에만 신규 매장을 3개 오픈하며 새로운 전략 지역에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작년 하반기부터 기존 크라운베이커리의 수도권 매장 90%를 브레댄코 매장으로 전환하며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낸 브레댄코는, 올해 말 매장 수가 전년 대비 30% 증가한 75개에 이를 전망이다.
슬로우 베이커리로서 된장발효종 개발 및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최초 천연효모종 전 제품 적용 등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 런칭에 주력해 온 브레댄코는 보다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가 브레댄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