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낯 추억의 가마솥 통닭! 그 맛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프랜차이지 치킨 브랜드인 '옛날통닭 부뚜막'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예로부터 부뚜막은 가정에서 가장 신성한 장소로 여겨왔고, 온 가족의 건강을 빌며 정성스레 음식을 장만한 곳이다.

장사 안되는 매장.. 업종변경으로 도전해보세요

그 부뚜막의 중심에는 가마솥이 있고, 가마솥은 열을 받으면 그 열을 머금고 잇다가 솥 안의 음식을 천천들이 속속이 익혀준다. 빨리 만들기 보다 천천히 할머니까 정성으로 부뚜막 가마솥에서 정성컷 좋은 재료로 만드는 통닭을 의미하고 있다.

옛날 추억의 통닭, 가마솥 순살 강정,옛날 후라이드 치킨을 주메뉴로 구성하고 있으며, 고소하고 얇은 튀김 옷으로 기름기가 줄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옛날통닭 부뚜막'(www.buttumakgj.co.kr)의 가맹본부는 가맹본사 수익은 최소화하고 가맹점 수익을 극대화해 가맹점과 가맹본부가 함께하는 가족관계 구축을 목표로 삼고 있다.

또 주6일 배송시스템으로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죽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맛을 찾아 자체 개발된 소스와 염지기술을 신메뉴에 적용하고 있다.

옛날통닭 부뚜막은 업종변경을 원하는 경우, 최소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토록 지원하고 있어, 최소 500만원부터 가능하다.

한편, '옛날통닭 부뚜막'의 백운역 1호점의 경우 6평 김밥매장을 업종전환해 성공한 사례이다. 김밥매장시 일매출 15만원에 불과하였으나 업종변경이후 100만원까지 상승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