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비어 틈 속에서 피어난 소자본 창업의 정석. 구름공방이 창업박람회를 통해 대세로 떠올랐다.

가장 예쁜 갤러리펍 '구름공방'(www.cloudbeer.co.kr)은 지난 9월 27일 폐막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관련 사업설명회를 연속적으로 진행했다.


구름공방, 창업박람회부터 사업설명회까지 문전성시

창업박람회 당시 구름공방 부스를 통해 상담을 진행했던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업설명회 역시 발 디딜 틈 없이 많은 참여로 이루어져 예비창업자들의 기호 변화를 반영하듯 구름공방 창업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박람회 기간 중 소자본 창업 및 스몰비어, 피맥(피자와 맥주)에 관심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구름공방은 부스를 찾아 상담을 하고, 계약을 진행한 예비창업주들에게 창업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구름공방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구름공방은 고객들에게 정성이 깃든 수제 감성을 전달하는 것을 중요시한다.

수제느낌과 감성은 프랜차이즈 인테리어의 획일화된 모습에서 벗어나 각 매장마다 특화된 예쁜 색감과 감수성을 제공하고, 메뉴에서부터 디스플레이까지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이루어 지면서도 정성 가득한 수제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신선한 거품이 살아있는 구름맥주(크림맥주)외 다양한 맥주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구름공방으로 발길이 이어지는 이유다.

현재 4개점이 운영 및 개점 준비 중에 있는 구름공방은 명일동 직영점을 먼저 운영하여 시장 및 고객의 만족과 검증을 거쳐 가맹점 모집에 기지개를 켜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맹문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