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신제품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독자기술인 ‘골드락’ 공법을 적용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을 출시했다.

롯데네슬레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은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세계 No.1 커피브랜드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완성한 깊은 원두 맛과 향이 특징이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을 뜻하며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커피의 깔끔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아메리카노’와 약간의 설탕이 함유된 ‘스위트 아메리카노’, ‘커피믹스’ 총 3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에 골드락 기술을 더해 새롭게 리뉴얼 했지만 가격은 아메리카노 제품기준으로 스틱 한 개당(1.1g) 약 150원대 그대로 유지된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관계자는 “고급화 되어가는 트랜드에 맞춰 골드락 기술로 품질은 업그레이드하면서 기존 수프리모 가격을 유지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에 많은 소비자들이 스틱원두를 즐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롯데네슬레코리아 출범 이후 첫 신제품인 만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