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이기가막혀, 제19회 강동선사문화축제 참가..

프리미엄 닭강정/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강정이기가막혀 (대표 김홍엽, www.gangjung.com)가 지난 10일(금)부터 12일(일) 3일간 강동구 암사동 선사유적지에서 열리는 ‘제 19회 강동선사문화축제’에 참가했다.

2011년부터 4년 연속 참가하고 있는 강정이기가막혀는 축제기간동안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강정이기가막혀의 대표메뉴인 ‘기막힌강정’과 ‘치킨팝’을 제공했다.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는 “전통과 현대”라는 강동선사문화축제의 취지와 전통적인 닭강정의 현대화를 이뤄낸 강정이기가막혀의 취지가 일맥상통한다 생각으로 지역 축제에 참여했다."라며 "각 지역에서 진행되는 축제에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고객들에게 현대적인 닭강정의 맛을 알려 강정이기가막혀 브랜드를 홍보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동선사문화축제는 6,000년 문화유산인 서울 암사동 유적을 중심으로 선사시대 우리 조상들의 생활상을 체험하고 또한 과거와 미래를 잇는 우리고장 고유의 지역축제로 전통문화예술과 현대문화예술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 축제이다.

 “체험! 원시생활” “바위절호상놀이” 휘호대회”등 전통체험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강동구 지역적 특성을 살린 축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