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사이드메뉴 세트를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기세요~

'피자헛'이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기는 1인용 스페셜 패키지 '피자 도시락'을 오는 11월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피자 도시락'은 1인용 피자와 사이드 메뉴의 실속 있는 구성으로 혼자서도 세트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인 가구 증가와 혼자서도 피자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2~3인이 함께 먹을 수 있던 피자 메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피자 도시락은 1인 피자와 해산물 볶음밥, 단호박 샐러드, 피클, 음료 구성의 세트 메뉴를 한 박스에 담았다.

쫄깃하고 담백한 도우 위에 프리미엄 토핑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1인용 피자와 신선한 해산물이 올려져 풍성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볶음밥 등 사이드 메뉴가 함께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피자는 크림치즈 스피니치, 치즈 스테이크, 베이컨포테이토, 수퍼슈프림의 4종 중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상단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피크닉 박스처럼 한 손으로 들고 이동하기 쉽도록 편의성도 갖추었다.


피자도시락은 배달과 방문포장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방문포장 시 9,900원의 특별 할인가로 알뜰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배달 시 1만 2,900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