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가 즉석에서 담아드리는 유로피안 샐러드 드세요!

‘카페아모제’가 신선한 야채와 토핑, 소스 등을 쉐프가 즉석에서 담아주는 신개념 샐러드 ‘유로피안 샐러드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

‘유로피안 샐러드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내 ‘카페아모제’ 현대 압구정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로피안 샐러드 컬렉션’은 72시간 저온 숙성해 부드럽고 담백한 천연 발효빵 ‘플랫 브레드’와 즉석에서 토핑을 얹은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건강식이다. 

‘유러피안 샐러드 컬렉션’은 토핑에 따라 ‘로스트 비프 샐러드’, ‘그릭 살몬 샐러드’, ‘룸치킨 시져 샐러드’,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아이스버그 샐러드’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유럽 정통 샐러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드레싱도 마련했다. 세계 3대 블루 치즈로 꼽히는 ‘고르곤졸라 드레싱’, 한국인이 좋아하는 ‘시저드레싱’과 ‘발사믹 비네가 드레싱’ 그리고 상큼한 맛의 ‘이탈리안 드레싱’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유러피안 샐러드 컬렉션’은 최고의 식자재 전문가들이 산지 직거래를 통해 엄선한 식자재로 만들어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최상의 샐러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제푸드는 현재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 이탈리아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스칼렛>, 건강, 안전, 안심 가치를 추구하는 테이크아웃 전문점 <카페아모제>, 프리미엄 푸드코트 <푸드캐피탈> 등의 독자 외식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종합외식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