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에서 KFC 알뜰메뉴 ‘콜라 한잔’ 가격에 버거까지!

KFC가 젊은층을 겨냥해 ‘콜라 한 잔’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파격적인 메뉴를 선보였다.

지난 8월 맛과 가격을 모두 충족하는 새로운 메뉴로 ‘빙고(BINGO)’를 출시한 후, 이번에는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손잡고 본격적으로 고객들의 입맛 공략에 나섰다.

KFC는 11월 7일까지 위메프를 통해 ‘빙고’ 버거(커넬치킨버거• 그릴치킨버거) 중 1종과 콜라(M)를 1,990원에 판매한다. 이는 콜라 한 잔(1,700원)과 맞먹는 가격으로, 단품 대비 절반에 가까운 약 46% 할인됐다.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롯데리아 ‘착한메뉴’보다는 약 34%가, 버거킹 ‘WOW SNACK’보다는 약 29% 저렴하다. 행사 기간 동안 1인당 무제한으로 구매 가능하며 콜라는 무료 리필 서비스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한편, KFC의 ‘빙고’는 가격에 민감한 2~30대 젊은층을 타깃으로 출시했으며 ‘빙고’ 버거인 ‘커넬치킨버거’는 후라이드 치킨 패티와 새콤달콤한 레드쳐트니 소스가, ‘그릴치킨버거’는 그릴 치킨 패티와 데리갈릭 소스가 조화롭게 어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