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불어 닥친 늦가을 찬바람에 피부도 몸살을 앓고 있다. 밤낮으로 계속되는 일교차와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까지 맞다보면 어느새 피부는 당기고 가뭄 논바닥처럼 쩍쩍 갈라지기 일쑤이다. 고기능 보습크림과 스페셜한 기능의 에센스로도 피부가 회복되지 않아 고민이라면 영양분이 듬뿍 담긴 오일을 사용해보자. 단 한 방울만으로도 놀라운 보습력과 영양으로 즉각적인 피부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구달’ 리페어플러스 에센셜 오일 4만 8000원(100ml),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 2만 5000원(60ml)>
▲<‘구달’ 리페어플러스 에센셜 오일 4만 8000원(100ml),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 2만 5000원(60ml)>


▶ 쩍쩍 갈라지는 건성 피부 ‘고농축 오일’로 긴급처방


찬바람에 피부가 견딜 수 없이 트거나 갈라져 고민이라면 영양분과 수분을 듬뿍 담은 오일로 피부를 달래보자. 오일은 수분크림이나 에센스보다 원료 고유의 영양성분을 높은 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성 피부나 추운 날씨로 갑자기 트거나 갈라진 피부를 잠재우는 데 효과적이다.



뷰티 브랜드 ‘구달’의 베스트셀러인 ‘리페어플러스 에센셜 오일’은 호호바 오일을 비롯해 동백과 올리브, 아르간, 마카다미아 등 피부 보습과 영양에 뛰어난 7가지 생발효 오일이 블렌딩 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살아있는 생씨앗의 발효과정을 통해 만든 프리미엄 오일이다. 


27도의 온도와 70% 습도, 그리고 720시간의 발효과정이라는 까다로운 발효조건을 거쳐 완성된 이제품은 깊은 보습감과 영양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개기름이 걱정인 지성 피부 ‘산뜻한 워터 오일’


건조한 날씨로 피부는 걱정되지만, 유난히 유분과 피지가 많은 지성피부 때문에 오일이 부담스럽다면 구달의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을 사용해보자.



이름만큼이나 물같이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이 적용된 오일 용액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흡수되고, 동시에 바이오검(BioGum)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표면의 수분입자를 꽉 잡아주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2014년 뷰티파우더룸에서 히트아이템으로 선정된 이제품은 산뜻한 사용감에 촉촉한 수분보습력까지 모두 갖춰 지성 피부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자연발효 공법으로 살아있는 생씨앗의 풍부한 영양분과 깊은 수분을 담아낸 구달의 ‘리페어플러스 에센셜 오일’과 24시간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전하는 ‘라스팅 워터오일’은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구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