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꽁꽁 언 겨울 출근길은 물론 여성 팬들의 마음을 스르르 녹일 듯하다. 배우 김수현의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의 2014 겨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winter time’이란 콘셉트로 코트와 다운점퍼를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와 믹스매치해 시크한 남성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헤링본 소재의 코트와 오버사이즈 코트, 그리고 실용적인 ‘지엑스 다운점퍼’와 프리미엄 무스탕 등은 올 시즌 새로운 트렌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화보에서 김수현은 오버사이즈의 코트 핏을 멋스럽게 살려내며 훤칠하게 넘긴 헤어스타일로 뚜렷한 이목구비까지 자랑했다. 특히 우월한 몸매 비율을 드러내며 코트와 팬츠, 니트 등의 겨울 데일리 아이템을 활용해 세련된 댄디룩을 표현했다.
컬러 활용도 돋보였다. 김수현은 포멀한 수트에 경쾌한 블루 컬러의아웃도어 점퍼를 믹스매치했다. 이지적이면서도액티브한 느낌을 동시에 내뿜었다.
지오지아 관계자에 따르면 “매 시즌 광고를 배우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 디렉터와 함께 작업하며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큰 호응을 일으키고 있는데 이번 겨울 광고에서 김수현은 가을보다 한층 더 깊이 있는 표정과 무드는 물론 완벽한 스타일 감각으로 최고의 겨울 스타일을 담아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