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장품들이 미용의 목적을 넘어선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화장품의 영역을 넓히는 듯 독특한 아이디어와 스마트한 기능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편리함까지 더해 활용도 높은 신개념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화장품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 독특한 아이디어로 주목을 받고 있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
<파우더포룸 ‘메이크업 브러쉬 드라이 클린 스폰지’(1ea) 1만 500원, ‘컬러 컴바인 메이킹 듀오 밤’(4g) 1만 1000원, ‘매직 래쉬 마스카라 화이바’(4.5g) 1만 2000원> |
▶물 없이 쉽고 빠르게! 5초면 브러쉬 드라이 끝
쏘내추럴의 ‘메이크업 브러쉬 드라이 클린 스폰지’는 물이나 클렌저 없이도 메이크업 브러쉬를 깨끗하게 세척해 남김없이 잔여물을 제거해주는 브러쉬 클리너 스폰지이다. 일반 액상 타입의 브러쉬 클리너 제품이 아닌 드라이 클리너 스폰지 타입으로, 색조 메이크업 후 브러쉬에 묻어있는 컬러를 블랙 스폰지에 닦아주고 화이트 스폰지에 정돈해주면 브러쉬에 남아있던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닦아준다.
다양한 컬러의 색조 메이크업이 섞이지 않아 탁하지 않고 본연의 선명한 컬러 발색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즉각적인 클리닝으로 간편하게 사용가능 하다.
▶하나의 컬러를 매일매일 내 맘대로 체인지
쏘내추럴의 ‘컬러 컴바인 메이킹 듀오 밤’은 한가지 립스틱 색상을 연하게 혹은 진하게 다양한 컬러로 체인지 해주는 컬러 믹싱 듀오 밤이다. 듀오밤의 블랙 밤을 믹싱 할 경우 어두운 컬러로 체인지 되며 화이트 컬러를 믹싱 할 경우 연한 컬러로 체인지 된다.
기존 립스틱 제품에 듀오밤을 믹싱하여 사용하거나 립 제품을 바른 뒤에 브러쉬나 손가락을 이용해 발라주면 기존과 다른 컬러로 연출이 가능하다. 보습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며 립스틱 이외에도 크림섀도우, 크림 블러셔와의 컬러가 쉽게 블랜딩 되어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과 함께 사용하기 좋다.
▶내 속눈썹처럼 감쪽같이~
인형 같은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쏘내추럴의 ‘매직 래쉬 마스카라 화이바’는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장 효과를 선사한다. 미세한 블랙 화이바가 속눈썹 끝을 연장시켜주어 자연스러운 롱래쉬와 오랜 시간 쳐짐 없는 뷰러 픽스 효과가 있다. 가루날림, 번짐 없는 깨끗한 눈매를 가꿔 주며 마스카라만으로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만족스럽지 않은 이들을 위해 메이크업 전 속눈썹 연장을 도와준다. 에센스와 블랙 화이바가 함께 믹스된 타입으로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컬링, 롱래쉬, 픽스가 가능하며 로즈힙 열매 오일, 비타민E 유도체 함유로 튼튼한 속눈썹 건강을 지키고 자극 없이 손쉽게 인형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쏘내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