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생활 깊숙히 들어온 한잔의 커피 속에도 많은 전문가들의 재능이 함께하고 있다. 좋은 생두를 만드는 커피재배전문가, 생두를 원두로 만드는 마법과도 같은 로스팅 전문가, 한줌의 원두를 우리앞에 놓여진 한잔의 커피로 빚어내는 바리스타의 손까지 수 많은 전문가들의 재능이 함께하고 있는 것이다.
![]() |
이에 로스터기 및 원두제품 전문업체 ㈜뉴디스코리아에서는 일상생활 깊숙히 들어와 있는 커피문화를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재능나눔의 일환으로 “커피문화나눔 프로젝트”를 기획하였다.
오는 2014년 11월 26일에는 그 첫번째 시간으로 “정민수 프로소스터의 로스팅교실”을 개최한다고 한다. 정민수 프로로스터는 국내 정상급 프로로스터로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자신만의 로스팅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국산 빈마스터 로스터기를 이용한 로스팅 체험기회와 정민수 프로로스터로부터 로스팅 노하우를 직접 전달받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뉴디스코리아 정인상 대표는 “지금의 커피문화는 누군가 만들어준 커피를 먹는 것에서 자신만의 커피를 찾아서 즐기는 시대로 변화하고 있으며, 로스터리카페나 홈로스팅 시장의 확대는 계속될 것”이라며 “㈜뉴디스코리아가 가진 커피관련 노하우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공유하는 자리를 앞으로도 계속 만들어 나가도록 할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