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버가 발표한 2014 검색어 결산 책 부문의 검색어로 선정된 <비밀의 정원>이 예스24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섰다 |
포털사이트가 네이버가 발표한 2014 검색어 결산에서 책 부문 검색어로 선정된 <비밀의 정원>이 드디어 베스트셀러1위를 기록했다.
이번주 베스트셀러 순위의 특징은 신간의 강세다. 종합 베스트셀러 10위권 내에는 <마법천자문 30>과 <트렌드 코리아 2015>를 비롯해 최근 한 달 내 출간된 도서 7권이 올라와 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4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미움받을 용기>는 프로이트, 융과 함께 심리학 제3의 거장 ‘아들러’의 사상을 대화 형식으로 편하게 풀어낸 책으로, tvN 드라마 ‘라이어 게임’에 등장하기도 했다.
또 <2015 가계북>이 6위로 다시 한 번 베스트셀러에 진입했고, 미국의 떠오르는 스타 파워블로거이자 자기계발 전문가인 스티븐 기즈의 습관을 통한 자기계발서 <습관의 재발견>은 출간하자마자 8위를 차지했다.
현대자동차 부회장을 지냈으며 한국 최초로 자동차 엔진을 개발한 1세대 엔지니어이기도 한 이현순의 도전과 열정, 땀의 기록을 담은 <내 안에 잠든 엔진을 깨워라!>도 9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tvN 드라마 ‘미생’의 원작 웹툰 <미생 – 아직 살아있지 못한 자> 특별보급판 세트는 출간하자마자 10위로 새롭게 자리잡았다.
구간 중에서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와 5위에 자리잡았고,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상승해 7위를 기록했다.
<미생 – 아직 살아있지 못한 자> 완간 세트는 열 세 계단 내려간 15위에 자리잡으며 여전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소설집 <여자 없는 남자들>이 14위로 다시금 순위권에 진입했으며, 2014년 노벨문학상 수상자 파트릭 모디아노의 소설 <어두운 상점들의 거리>는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간 19위를 기록했다. 스튜어트 다이아몬드의 자기계발서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는 열 세 계단 내려간 20위에 자리잡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