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디아지오코리아는 서울 이태원 남성 패션 편집매장 디옴에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헤이그 클럽 (HAIG CLUB™)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헤이그 클럽 팝업스토어”는 12월 17일까지 운영되며 바텐더가 직접 헤이그 클럽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수입 정장 제품을 경험 및 쇼핑도 할 수 있다/사진=디아지오코리아
12월 12일 디아지오코리아는 서울 이태원 남성 패션 편집매장 디옴에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헤이그 클럽 (HAIG CLUB™)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헤이그 클럽 팝업스토어”는 12월 17일까지 운영되며 바텐더가 직접 헤이그 클럽에 대해 자세히 소개한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수입 정장 제품을 경험 및 쇼핑도 할 수 있다/사진=디아지오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달 출시된 싱글 그레인 위스키 '헤이그 클럽(HAIG CLUB)' 이색 팝업스토어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2일부터 17일까지 이태원에 위치한 남성 패션 편집매장 '디옴(DIOMM)'에서 열린다.


'헤이그 클럽'은 400년 전통 헤이그 가문의 장인 정신과 비법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기존 위스키와는 달리 호밀 및 엄선된 곡물을 원재료로 사용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 론칭 행사 당시 글로벌 파트너이자 브랜드 개발에 직접 참여한 글로벌 아이콘 데이비드 베컴이 방한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헤이그 클럽은 젊은 층에 어필하기 위해 가장 트렌디한 이태원에 위치한 감각적인 하이엔드 남성 수입 브랜드 편집샵 디옴에서 '헤이그 클럽' 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헤이그 클럽' 존에서는 바텐더가 직접 헤이그 클럽에 대한 브랜드 소개와 함께 소비자가 직접 경험 할 수 있도록 가벼운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이탈리아, 프랑스, 스웨덴, 영국, 일본 등 다양한 수입 정장 제품을 쇼핑 할 수 있고,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헤이그 클럽도 접할 수 있다.

한편, 헤이그 클럽은 지난 11월 신세계 백화점 본점의 럭셔리 남성관에서 브랜드 론칭 기념 첫 팝업스토어를 열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