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영어로 하는 직업 체험 진행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2주간 진행되는 ‘미국학교체험과정(American School Textbook Reading Program)’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2014년 12월 28일부터 2015년 1월 30일까지 3기로 나눠서 진행하는데,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생(중학생은 1기에 가능)까지 미국이나 해외캠프를 체험하기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클럽 활동을 통한 교과 외 문화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


이에 "직업(Job)"을 주제로 하는 여러 가지 수업을 통해 다양한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아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과정에서 다룰 직업은 고고학자, 사진작가, 과학자, 군인, 마술사, 여행사, 웨딩플래너, 샌드아티스트, 인테리어디자이너, 타투이스트(tatoeist) 일기예보관, 포토그래퍼, 배우, 요리사 등이다.

또한, 이 과장은 미국학교생활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미국교과서로 학습을 하며, 자연과학, 인문사회과학, 예술 등의 수업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울 수 있다. 이 과정은 한 클래스당 15명으로, 수준별 학급편성을 통해 1:1 멘토링 스타일(Mentoring Style)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www.yea.or.kr)를 참조하면 된다.

<이미지제공=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