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가 2014년 겨울, 건강 신메뉴 ‘밤 라떼’와 ‘홍시 라떼’ 2종을 전국 240여개 매장에서 선보였다.

신메뉴인 ‘달콤 밤 라떼’는 추운 겨울철 영양간식인 밤을 이용한 커피 음료이다. 밤에 함유된 비타민 A, C, E는 시력 보호와 피로회복,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되며,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면역력을 높여줘 겨울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두 번째 신메뉴는 숙취 해소와 소화에 좋은 국산 감을 원료로 만든 ‘상콤 홍시 라떼’다. 커피 음료에서는 생소하지만 특별한 감을 그대로 건조한 말랭이 토핑을 사용해 쫄깃하고 재미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달콤상콤’ 신메뉴 먹고, 더블 찬스 이벤트 함께해요

신메뉴 출시와 함께 ‘더블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전국 매장에서 ‘달콤 밤 라떼’와 ‘상콤 홍시 라떼’를 주문하고 신메뉴 스티커를 발급받는다. 신메뉴 스티커 4개를 모아 토프레소 도장 쿠폰 인증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선착순 215명에게 2015년 토프레소 플래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첫 번째 찬스에 응모한 고객을 포함해 총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두 번째 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첫 번째 찬스 당첨 고객도 중복 당첨이 가능하므로, 누구나 더블찬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1등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 2등은 신세계상품권(2명), 3등엔 토프레소 프리미엄 세트(7명), 4등 다이어리(30명)와 5등 달력(60명)을 제공한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건강한 메뉴를 개발했다.”며 “신메뉴를 포함한 토프레소의 메뉴를 통해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015년 1월 11일(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일자는 1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