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가 18일부터 영화 '명량'을 상영한다
▲곰TV가 18일부터 영화 '명량'을 상영한다
곰TV가 영화 ‘명량’ 오픈을 기념해 영화, 도서, 모바일게임을 총망라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터넷 미디어 곰TV(www.gomtv.com)는 18일부터 1761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명량’ 상영을 시작한다.

이에 곰TV에 접속해 4000원을 결제하면 ‘다운로드’ 혹은 ‘스트리밍’ 방식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는 5500원을 결제하면 영화의 제작과정을 담은 스페셜 영상 ‘명량 : 4,860시간의 기록’과 영화 본편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영화 ‘명량’(감독 김한민)은 임진왜란 6년, 12척의 배로 330척 왜군에 맞서 승리한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을 그린 영화다. 1761만 명의 관객을 모아 역대 국내 개봉작 중에서 최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영화는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전투 속에서 성웅 이순신이 보여준 위대한 리더십과 번민하는 인간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다루며 시대를 관통하는 공감대를 얻었다. 배우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이 주연으로 열연했으며 17일 열린 제 35회 청룡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했다.

한편 영화 ‘명량’ 오픈을 기념해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쟁을 ‘보고 읽고 경험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4일까지 영화 ‘명량’을 구매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강사 설민석의 역사 인문서 ‘전쟁의 신, 이순신’(30명)과 소설 ‘명량’ eBook(20명)을 제공한다.

또 모바일 해상전투 게임 ‘명량대첩’을 설치하는 고객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omtv.com/event/sisa.gom?seq=10039)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