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유러피안 특제소스 선보여..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데이트 & 회식 패키지’를 선보였다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 소, 우리육우’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 이하 육우자조금)가 연말을 맞아 ‘우리 데이트 & 회식 패키지’를 출시했다.

12월 한달 간 선보이는 우리 데이트&회식 패키지는 연인, 직장인, 친구들의 데이트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베러댄비프, 장뚜가리와 같은 유명 돼지고기 전문 레스토랑의 쉐프들과 함께 특별히 개발한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신 패키지 메뉴다.


특히 회식이 잦은 연말인 점을 감안해 우리나라 사람들이 흔히 먹는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특별함을 살리기 위해 신사동 유명 레스토랑들의 특제소스와 요리법 등을 사용했다.

우리 데이트&회식 패키지는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12월30일까지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 된다.

우리육우등심 1인분∙삼겹살1인분∙하우스막걸리 1병(A세트)이 정상가 4만1천원이 3만원에, 우리육우스테이크∙하우스막걸리 1병(B세트)은 4만8천원이 3만원, 우리육우스테이크∙ 오감만족 삼겹살∙하우스막걸리 1병(C세트, 3~4인분)이 7만2천원에서 5만원으로 특별 할인된다.

육우자조금 최현주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 메뉴를 만들었다"며 "우리 데이트&회식 패키지 메뉴가 분위기 좋은 모임장소와 메뉴를 찾고 있을 젊은이들과 직장인들의 고민을 없애줄 웰빙 메뉴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우리 데이트&회식 패키지 메뉴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베러댄비프와 장뚜가리에서 맛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유러피안 특제소스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