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전국 방방곡곡에서 겨울축제가 개최된다. 경기도 가평, 포천 등 서울 근교부터 강원도 평창, 화천까지 다양한 주제의 겨울 축제들이 여행객 맞이에 분주하다.

이에 온라인여행사 웹투어는 국내 겨울 축제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국내 겨울축제는 크게 불빛축제, 눈꽃축제, 얼음낚시 축제로 나뉘어져 있다.

그 중에서 포천 허브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불빛동화축제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한다. 드넓은 정원에 수백 개의 불빛 조형물이 깜깜한 겨울 밤하늘을 밝혀 아름다운 광경이 눈 앞에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산타마을 등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열린다.
전용버스를 이용하여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와 산정호수, 아트밸리를 즐길 수 있는 당일 여행상품은 2만89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 오는 1월 23일부터 열리는 태백산 눈 축제는 국내 대표 겨울축제로서 매해 많은 여행객들의 워너비 축제로 손꼽힌다. 태백산 눈 축제에서는 설경을 비롯하여 대형 눈 조각과 눈을 테마로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에 웹투어는 태백산 눈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삼탄 아트마인 당일여행 상품을 출시하였다. 정선 삼탄아트마인은 폐광된 삼척 탄광을 젊은 예술가들이 문화예술 단지로 재탄생 시킨 핫한 여행지다. 이 상품은 3만 9000원에 예약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http://www.webtour.com/GEvent/ev_detail.asp?eIdx=17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평부터 화천까지…겨울축제로 주말여행 떠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