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소시지 직접 만들어 보세요

정통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에서 3월부터 다양한 향신료를 활용한 후레쉬 소시지 클래스를 운영한다.
‘후레쉬 소시지 클래스’는 2014년 6월부터 진행되어 온 ‘화목(火木)한 쿠킹클래스’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색 체험 교실로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후레쉬 소시지 클래스는 존쿡몰을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델리미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신선한 소시지를 직접 만들고 맛보는 건강한 먹거리 체험은 특히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면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후레쉬 소시지 클래스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향신료와 신선한 고기를 사용해 매달 다른 맛의 다양한 소시지를 만들 수 있다. 참가자들은 완성된 소시지를 구워서 맛본 후 남은 소시지는 포장하여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후레쉬 소시지 클래스는 존쿡 델리미트의 젊은 마이스터 이태리 셰프가 맡아 진행한다.


‘후레쉬 소시지 클래스’는 3월 11일 수요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양한 델리미트를 만나보고 활용 메뉴를 배울 수 있는 ‘화목(火木)한 쿠킹클래스’는 매달 마지막 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2015년도 ‘화목(火木)한 쿠킹클래스’는 집에서 만들 수 있는 하우스 메이드 델리미트를 주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