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파, 양해일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글로벌 슈즈 SPA 브랜드 슈스파가 양해일 디자이너와 콜레보레이션 라인을 전격 출시한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오는 13일 슈스파 명동 눈스퀘어 매장 오픈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양해일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이 녹아있다.
특히 2015년 SS ‘슈스파XHEILL’은 컬렉션 모티브인 ANIBAL의 작품 ‘PIC-NIC SEOUL’을 블랙&화이트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슈스파는 이번 협업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의 전방위적인 영역에서 제품들을 출시, 토털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슈스파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슬립온과 스니커즈부터 스웻 셔츠, 에코백, 클러치, 보틀, 핸드폰케이스 등 신발은 물론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슈스파는 양해일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단순한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더해 오는 FW시즌에는 신진 디자이너와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어 국내 디자이너 육성에 적극 참여한다는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우수 협력 브랜드와의 협업도 전개를 통해 슈스파만을 위한 라인을 소개해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적극 어필하겠다는 전략이다.

슈스파 관계자는 “앙드레 김을 이을 차세대 국민디자이너로 일컬어지는 양해일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하게 돼 뜻 깊다”며 “탑 디자이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슈스파XHEILL’은 슈스파가 새롭게 오픈하는 명동 눈스퀘어 매장을 포함해 코엑스몰, 롯데광명, 롯데수원, 롯데동부산, 대구백화점, W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슈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