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40직장인들의 통쾌한 충전공간 통파이브는 2015년을 맞이하여 필리핀 인기 맥주인 산미구엘을 마시고 카톡으로 인증샷을 보내면 총 1,000만원 상당의 회식비를 쏘는 ‘운수대통-회식비 충전’ 이벤트를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통파이브 매장에서 산미구엘을 마신 뒤 카카오톡에서 ‘통파이브’를 검색, 친구 추가하여 인증샷을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통파이브는 ‘운수대통, 만사형통, 의사소통, 요절복통, 전화한통’이라는 5가지 통을 주제로 ‘5통 시리즈 이벤트’를 기획, 2015년 한 해가 5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통파이브 관계자는 “통파이브는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직장인이 즐겨 찾는 만큼 고객이 스트레스를 풀고 편히 쉬다 갈 수 있는 아지트라는 공간을 표방한다”며 “직장인들을 포함한 고객에게 5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5통 시리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고객과 소통 하는 한 해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이벤트 취지를 전했다.
이어서 통파이브는 ‘운수대통-회식비 충전’ 이벤트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태구치킨과 퀸즈에일 2병’ 세트 할인을 함께 진행한다.
‘운수대통-회식비 충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통파이브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치킨피자가 맛있는 맥주집 통파이브는 2015년을 기점으로 직장인 세트메뉴, 명함인증 이벤트 등 직장인 고객을 위한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직장인들이 부담 없이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직장인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