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원트리즈뮤직, 무료 저작권 상담서비스 및 매장음악 컨설팅
매장음악 서비스 전문기업 원트리즈뮤직(www.rhymeduck.com)이 오늘(12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5 프랜차이즈 서울‘ 에 참가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우선 최근 저작권 보호에 대한 인식과 저작권단체의 저작권료 징수 규정이 점차 강화되고 그 징수대상이 점진 확대됨에 따라, 매장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모든 사업자들에게 올바른 사용법을 전달하기 위해 무료 저작권법 상담서비스를 마련했다.
또한, 박람회장을 찾은 모든 사업자들에게 무료 매장음악 컨설팅을 통해 실질적인 매장음악 활용방안 등을 제공한다.

원트리즈뮤직 영업〮전략기획팀의 윤영석 팀장은 "국내 최대 규모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에 참가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와 예비 창업자들에게 원트리즈뮤직의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한다"며, “원트리즈뮤직에 대한 프랜차이즈사 및 창업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원트리즈뮤직은 매장음악 서비스 ‘라임덕’을 통해 매장, 유통, 서비스, 의료기관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매장음악 솔루션을 공급하며 브랜드 컨셉트와 고객 성향을 분석한 맞춤형 음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제공=원트리즈뮤직>